편**
★★★★★
여러 컬러 트리트먼트를 써봤지만
지금까지중 제일 만족하는 제품이에요
아주아주 만족합니다!!
원래는 그레이에 가까운 탈색모였는데
도쿄핑크로 하니 발색이 진짜 장난아니네요
진**
★★★★★
밖에 나가면 더 보라보라하고 애쉬느낌나서 좋아요
(이건 최소 탈색 3번이상 추천드립니당) 보면 볼
수록 매력있는 색깔이랄까 ㅎㅎ 2개 남았으니 색
빠지면 다시 시도하려구요 만족합니다!!
서**
★★★★★
탈색 2번한 머리에 염색약 4통 정도 썻습니다! 손톱이랑 두피는 파랗게 물들엇지만 그래도 만족합니당! 머리는 아직 안감아본 상태라 어떻게 빠질지는 잘 모르겟네용ㅠㅠ
박**
★★★★★
탈색모라 ㅠㅠ 엉키고 뜯기고 장난 아니었는데 덕분에 머리 잘 지키고 있어요!!!! 머리 감고 바로 나오면 첫 사진처럼 엉켜져 있어서 손으로 빗어도 빗으로 해봐도 잘 안 풀리는데 이 제품 쓰고 나면 괜찮아져요 추천합니다
임**
★★★★★
탈색 한번 하고 (약 8개월전) 최근에 뿌탈하고 색 입혔는데
너무 잘나왔어요~ 어쩔수 없이 뿌리쪽이 색 찐하게 나오고
아래는 위쪽보다는 애쉬블루에서 그린으로 나오긴 했는데
오히려 그라데이션 효과 처럼 더 자연스럽게 잘 나온것 같네요~
다들 노랑 머리였을때보다 더 잘어울린데욥
쨍한 블루가 아니라 톤다운 되면서 오히려 차분하고 예쁜것 같네용
문**
★★★★★
이번 설선물로 엄마에게 선물했어요~!!
엄마가 써보시더니 머리가 부드러워졌다고 만족해하시네요~!
꾸준히 써서 효과가 더 좋아지길 바래볼께요!!
유**
★★★★★
사용하니까 진짜 컬이 탱글탱글한 느낌이에요!!ㅎㅎ 유지도 오래 되더라구요 진짜 신기 ㅎㅎ 끈적이지 않는다는 점이 우선 가장 맘에 들어요 떡져보이지도 않고 좋아요!! 향도 좋아요 양 많아서 오래오래 써 보고 또 사려구용ㅎㅋㅎ
박**
★★★★★
서울레드랑 도쿄핑크랑 클래식블루 적절히 섞어서 보라색 하고
다시 파란기만 남은 머리에 서울레드만 사용하여 컬러감 변화를 줬어요
파란색보다 빨간색이 훨씬 빨리 빠지는 것 같아 아쉽지만 좋아요 !:)
박**
★★★★★
좋은 이벤트 덕분에 잔뜩 쟁일 수 있었어요 감사합니다
에센스 중에 이거 따라올 자가 없습니다 이거 없으면 머리 못 빗어요
없으면 절대 안 되는 제품

사진은 왼쪽부터 머리 감기 전->감은 후->워터글로우 바른 모습입니다
이**
★★★★★
[ddany님 블로그 후기]_고데기를 따로 하지 않았는데 컬이 완전 살았어요.. 제 머리카락이지만 저도 신기해요..!
안**
★★★★★
[Haeja님 블로그 후기] 전체적으로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발리고 향도 그리 강하지 않아 부담스럽지 않고 편안한 향이었어요 ㅎㅎ
조**
★★★★★
[규니조니님의 블로그 후기] 끈적임 없고 촉촉하고 산뜻하게 컬링이 돼요 향기도 좋으면서 끈적임 없니 촉촉한 에센스예요 ㅎㅎ
봄**
★★★★★
[봄희로운 공간님 블로그 후기] 부스스함도 잡아주고 촉촉함을 부여해 윤기까지 나요 ㅎㅎ 컬 유지력도 장난 아닙니당ㅎㅎ
담**
★★★★★
[꽃미담님 블로그 후기]_이렇게 헤어 에센스가 마음에 든 적은 없었는데 제이숲 컬링에센스 너무 마음에 들어요
그동안 부스스한 머리 때문에 스트레스였는데 매일 잘 사용 중이에요 ㅎㅎ
지**
★★★★★
[누룽지님 블로그 후기] 제이숲 컬링에센스로 케어해주고 나니까 다 마르고나서도 컬이 살아있는 걸 확실히 확인할 수 있었어요!ㅎㅎ 세상 뿌듯했습니다
머리 푸석푸석해서 신경쓰이는 분들, 고데기 드라이 하실 때 모발 손상받을까 봐 걱정되시는 분들 이거 추천드릴게요!
조**
★★★★★
어두운 갈색으로 한 머리에 탈색2번 한 머리인데요(1번째사진)
보색샴푸를 사용하면서 일주일정도 사용했는데요.
큰 차이가 있는것을 알아볼수 있습니다.
어떤 리뷰에 보면 거품이 잘 안 난다고 들었는데 전 그냥 기존에 쓰는 샴푸랑은 거품양은 비슷하다고 생각합니다.
탈색머리인데도 불구하고 보색샴푸를 쓰면 트리트먼트처럼 머리결이 그나마 일반샴푸보다는 머리결이 좋아졌습니다.
저처럼 너무 노란끼가 많거나 얼룩하면 보색샴푸를 사시는걸 추천 드려요.!

백**
★★★★★
처음이 탈색 후 사진이고 2번째가 탈색하고 주황색 올라온 사진입니다 ~~~
마지막에 주황색 없어지고 완전 톤정리가 되서 주황/노랑끼가 많이 제거 됬어요 !!!
머릿결도 일반 샴푸보다 더좋아 지는 느낌? 이 있네요
촌스러운 색 벗어나서 일단 너무 좋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 더 사용해보고 후기 남기겠습니다~~~~~
황**
★★★★★
첫 번째 사진은 고데기만 한 거고
두 번째 사진이 고데기 하고 컬링에센스 바른 거예요
확실히 컬이 탱탱한? 느낌이 납니당
향도 괜찮아서 쭉 써보려구요 ㅎㅎ
신**
★★★★★
레드2에 브라운1 했는데 첨엔 너무 자색고구마색?..이라 당황했지만 몇번 감으니 색빠져서 괜찮았어요 ㅋㅋ역시 레드가 강해서 브라운은 점점묻히네요 ㅎㅎ인제 브라운만사서 톤다운해보려구요! 머리 덜 상해서 부담없이 완전 애용하고있습니당
이**
★★★★★
[cindylee님의 블로그 후기] 일반 왁스 쓰면 딱딱해지고 샴푸시 머릿결이 상하는데요 스타일링과 에센스 역할을 한번에 하니 만족스러워요! 윤기컬로 영양과 수분감 그리고 향기까지 넘좋습니다 ㅎㅎ
이**
★★★★★
[준준님 블로그 후기] 왼쪽은 사용 안 한 거고 오른쪽은 사용한 쪽입니다! 컬링이 완전 다르죠? 처음엔 애플 같은 상큼한 향이다가 중간에 꽃향기가 나고 좋은 향이 계속 유지되는 것도 너무 좋아요 ㅎㅎ
양**
★★★★★
[양파링하님 블로그 후기] 끈적이지 않고 촉촉하고 산뜻하게 도포됩니당 향도 꽃향기 같은 느낌으로 은은해서 좋아용! 훨씬 차분해지고 머릿결도 부드러워용 ㅎㅎ 사용 후에 쭈욱 살아난 컬과 오래 유지되는 컬링이 마음에 쏙 드네요!ㅎㅎ
성**
★★★★★
아니 컬링에센스,,,진짜 이거 왜케 좋은가요,,? 평소에 다른 곳 컬링에센스만 쓰다가 요거 썼는디 진짜 제형도 훨씬 가볍고 떡지는 느낌도 하나도 안 나요,,향도 넘죠아서 남자친구가 오늘 향수 뿌렸냐고 했슴다 헤헤,,
심지어 사용 전과 후 차이 보이시나요? 사용한 곳에 바로 저렇게 컬이 솨악...
제이숲에서 혁명템 또 하나 냈네용ㅎㅎ앞으로 여기 컬링에센스만 쓸게요>
윤**
★★★★★
[윤꼬소님_블로그후기] 일단 제이숲이 워낙 헤어 제품으로 유명하기도 하고 약간 혁신적 제품이 많아서 선택했어요
노란빛이 띄는 걸 방지해주고 애쉬 컬러로 계속 유지하게 도움을 주니 탈색하신 분들이면 쓰셔야 합니다!
가까이서 보면 붉붉했던 모발 색감이 애쉬 베이지 계열로 톤다운 되었어요! 이렇게 1회만으로도 차이가 확연해서 꾸준히 쓰고 있습니다!
박**
★★★★★
주변에서 예쁘다고, 본인들도 파란머리 해보고 싶다고 하네요. 3번 탈색한 모발에 했는데 색 예쁘게 잘 나왔어요. 머리가 짧은데다 까만 머리가 좀 많이 나온 상태여서 하나로 두번 했어요. 색은 금방 빠져요ㅠㅠ 근데 카키색으로 안예쁘게 빠지는게 아니라 에메랄드빛으로 예쁘게 빠져서 색 빠져도 너무 예뻐요. 대만족입니다!
이**
★★★★★
[헬로우밍빵님_블로그후기] 씻고 3분 방치 후 손 씻었는데 피부착색 없이 말끔히 지워져요~!
거품도 풍성하고 무엇보다 향기가 좋아요!
애쉬계열에 특화된 제품이라 그런지 노란끼가 확 올라오는 게 덜해요! 신기방기!
감고 나왔을 때 번들거림 없이 세정력도 좋아서 만족하고 손상된 모발까지 케어가 되는 것이 확실하네요!
소*
★★★★★
제이숲 컬러 트린트먼트로 파랑으로 염색했어서 최대한 염색물이 안빠지길 바라며 큰맘먹고 구매했어요!
한번밖에 사용을 안하긴했지만 일반샴푸를 사용했을때보다 물이 덜빠지고, 거의 파랑색이 살아있어서 만족했어요!
홍**
★★★★★
제가써본 보색샴푸중에 최고!!!
탈색을한 머리라서
칼라를 오랜지색으로 빠지지 않게 하기위해
파@라 클라@스 뭐 한국 브랜드 다 써봤는데

이게 제일 잘 되고 향도 좋고
머리결 손상도 없어서 좋아요!!
정**
★★★★★
탈색10번한머리이고..
계속 보색샴푸를해가면서 뿌탈을하고있거든용
요번에 여신케어샴푸사고. 로즈세트사면서
같이 구매해봤는데ㅎㅎ

너무색감이진하지도않고 연하지도않고 너무죻더라구요

미용하다보니 항상 보색샴푸를 푸른계열 로 하는게죻아서 만들어썼거든요..근뎅..이제는 너무귀찮아져성... 같이구매해보자해서 샀는뎽ㅋㅋ
너무좋아영ㅋㅋㅋ
탈색모이신분들한태 추천 합니당ㅋㅋㅋ
근뎅..탈색도 몇번했느냐에따라 차이가있을것같더라구요
노란끼가많으신분들한태는 호불호가 생길것같아용
홍**
★★★★★
저처럼 탈색을 하긴 했는데 조금이라도 오랜지 빛이 있다면, 보라색 을 위해서는 두번 하셔야해요. 오랜지빛이도는 머리는 애쉬 톤만 나오고 보라색은 안나와여.

저는 앞쪽은 face framing으로 하이라이트 처럼 거의 흰색에 가까운 색이였고 나머지는 약간 황금빛이 도는 새로 탈색을 한 머리였어요. 처음에 했을때는 전체적으로 애쉬 그래이 느낌만 나서 다시 구입해서 두번하니 보라색이 확실하게 나오네요.

예전에 블루를 해본적이 있어서
골고루 발라주기만 하면 얼룩없이 색이 잘 나와요.

향도 너무 좋고 무엇보다 탈색한 머리에 손상이 더 없어서 정말 좋아요!
문**
★★★★★
매직을 하고 나서 거칠어져 빗질도 잘 안되던 딸냄 헤어가 콩알만큼 바르고 말리기만 했는데도 반질반질 찰랑거리는 헤어로 바뀌었어요~ 깜짝 놀래던 딸 모습 ㅎㅎㅎ 맘놓고 매직 염색 다 할 수 있을것 같아요
변**
★★★★★
염색 후 머리 물빠짐이 원하는 대로 나오질 않고 노란기, 탈색모 색상이 점차 나오길래 보색샴푸를 구매해씁니다 허허
제이숲에서는 저희 언니랑 저랑,, 아주 트리트먼트를 야주지게 사용 중이라서 보색 삼푸오 사보아찌요

일단, 사진에 설명 기입해놨으니,, 참고 해주시고!
머리 색이 점점 빠지면서 오렌지와 레드가 빠지면 백금발 전처럼 흰색빛이 도는 오렌지가 될거라고 해주셨는데 즘차 그냥 염색 물빠진 사람이 되어가길래
증명사진 보정할 때 머리 색상을 바꿨었어요,,, 근데 그 보정 한 색상대로 점차 색상 보정되는거 같더라고여 허허 아주 싱기

보색샴푸 쓰면서 머리 물빠짐이 속도가 늦어지는 것인지,
노란기를 잡아줘서 그렇게 보이는건지,
아주 야무지게 원하는 색상으로 슬슬 변하는 게 보여서 만족스럽습니다.
오래 사용한 것은 아니지만 연휴 내내 사용하고 오늘 회사에 출근했더니
옆자리 동료가 머리 색상 정돈된거 같다고 말해주더라고요 속으로 야호를 만번 외쳤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래 사용 후기 상세하게 적어놓겠습니당

★ 장점 ★
- 향기가 좋아요! 원래 샴푸 보다 더 좋은듯
- 생각보다 되직하지 않고 묽어서 사용 시 머리에 도포가 편해요!
- 손으로 직접 사용하는거 걱정하시는 분들 있던데 저는 이염 없이 잘 사용했답니다.
- 패키지 맛집 개예쁨,, 역시 제이숲

★사용 중 약간의 개인적인 TIP ★
- 묽고 자기 주장이 확실한 색상이기 때문에 저처럼 머리를 번쩍번쩍 깜는 분들에게는 주변에 튈수가 있어요! 그래서 사용 후 뒷정리가 필수! 안그럼 타일에 조금 이염되염 오래되면,, 헤헤
- 오래 헹구기 > 이건 제가 너무 빨리 머리를 감는 습관이 있어서 그거 고칠 수 있어서,, 좋지만 아침에는 조금 바빠서 조금 단점이기도 하답니다.


저는 오늘 기준 약 일주일 가량 사용해 봤는데
만족스러워요 아주요! 허허 꾸준히 사용해보면 진짜 효과 좋을 것 같아요

다음 주 중에 뿌리염색이나 색상을 바꾸러 묭실 갈껀데,,, 염색 이후에 제이숲 덕뿌네 머리 물빠짐이랑 색상 유지 잘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박**
★★★★★
보색샴푸를 안써봐서 정말고민많이했는데 제 기우였네요
일반샴푸보다 적은양에 가격이 쪼금더 나가더라도
예쁜 머리색상을위해 보색샴푸 선택은 옳았어요!
저보다 남친이 더 좋아하네요 머리색이쁘다고볼때마다...ㅋㅋㅋㅋ
좋은제품 알게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노랑끼빠지고 핑크가 더예뻐보이는 매직
박**
★★★★★
너무너무괜찮은제품이에요
등까지오는 숱이많은 모발이라 탈색2회후 염색모엿는데
색이빠진김에 모험삼아 제이숲
컬러트리트먼트 처음구매후 해봣습니다 만족해요
제이숲은 마스카라와 워터팩으로 써본자로써 찐팬였눈데..
이번 연말이벤트 착한가격으로구매하여 기쁨도 두배 ! 만족도 두배!
저는 총세통(핑크2+브라운1) 썼구요 비닐캡씌워 자연방치25분했답니다.
몸에묻어도 금새지워지고 손톱에 착색안되고 완전싱기..
제가 원하던 색상이라 완존 행복합니다♡ 핑크짱♡
김**
★★★★★
전에 도쿄 핑크 쓰고 색이 너무 이쁘게 나오고 생각보다 오래가서 너무 만적해서 한번더 주문했어요!
파랑 2개+ 핑크1개하여 보라빛 냈는데 너무 이뻐요. 양도 적당하고요.
참고로 탈색 1회한 머리에 했습니다.
민**
★★★★★
몇달째 블루만 쓰고있어요!! 솔직히 2주까지 가진않지만...ㅋㅋㅋ좋아용!
이번에는 도쿄핑크랑 섞어서 해봤는데 비율이 영 안맞았나보네요 ㅎㅎ 근데 확실히 자연광이랑 실내에서의 색깔이 확연히 눈에띄도록 달라서 맘에들어요~! 행사 자주자주 했으면 좋겠다능
김**
★★★★★
빨간색이랑 파랑색이랑 섞어서 보라색으로 만들어서 썼는데 색이 이쁘게 잘 나와서 너무 좋고, 다음에 또 하려고 이번에 또 헤어팩을 샀어요 ㅎ
김**
★★★★★
탈색하고 귀찮아서 방치하다가 너무 노란끼가 안 예쁘길래 의심반 기대반으로 사 봤어요. 근데 진짜로 한 번 사용했는데 노란끼가 다운된 것 같아서 신기하네요.. 보색샴푸 처음 샀는데 제이숲 보색샴푸로 정착할 듯 싶습니다ㅎ
김**
★★★★★
[자매쓰님 블로그 후기] 고정력 또한 우수하고 향기도 좋았습니다! 또한 두피와 모발에 자극이 없고 워터타입의 스프레이라 기름지지 않아서 좋았어요 ㅎㅎ 저처럼 데일리로 사용하실 분들에게 뿐만 아니라 면접 헤어스타일링이나 승무원 준비하시는 분들에게도 추천드립니다!
이**
★★★★★
[하나_H 님의 블로그 후기] 전과 후의 볼륨이 차이가 나는 게 확 느껴지죠? 시간이 지나면 스프레이는 떡지는데 레드제이 힐링픽서는 그런 거 없이 자연스럽게 머리에 밀착되어 떡지지 않고 향도 거북하지 않아 매일 쓰기 좋아요 ㅎㅎ
오**
★★★★★
[오늘도 서영서영님_블로그 후기] 확실히 노란기가 사라지니까 촌스러움이 없어졌어요..!!
탈색 후 노란빛도 줄여주고, 애쉬컬러 머리가 더 선명해진 것 같아서 너무너무 좋습니다 ㅎㅎ
최**
★★★★★
요즘 앞머리+정면에서 보이는 부분 뿌리쪽이 힘 없이 처져서 구매했어요. 건강한 모발이기도 하고 타사제품 쓸땐 뿌리쪽 볼륨이 잘 안나와서 가이드 시간보다 +5분씩 더 했더니 만족스러운 컬이 나왔어요.
구성품에 어깨에 두르는 비닐이 있어서 왜 들어있나 했더니 제품 분사력이 강해서 그런것같네요!
타사제품도 괜찮았는데 제이숲 제품은 가격대비 용량도 더 많고 구성품도 알찬 것 같아서 만족스러워요!
홍**
★★★★★
역시는 역시입니다. 괜히 제이숲 제이숲 하는게 아니예요. 광고보고 반신반의해서 샀는데 이제 제이숲 없이 외출하는날은 자신감이 떨어집니다. 바람만 불면 납작해지는 생머리였는데 이젠 볼륨도 살고 기뻐서 외출하고싶어지네요 ㅎ.ㅎ
오**
★★★★★
앞전에 블루컬러사서 몆번쓰다가
계속 색을 안입히 노란색이 다시 나와서
또 주문해서 다시 색을 입혔어요~~~
노란색이 보니 추워보인다고 주변에서 말을해
역시 색을 입히니 확실히 다르네요
앞으로 꾸준히 자주 주문해서 자주 색을 입혀야겠어요
사진보다 실제는 더 색이 이뻐서 너무 만족해요
문**
★★★★★
머리가 엄청 부드러워졌어요
가격할인해서 싸게 잘샀네용
엄마랑 나눠쓰고 있어요
엄마두 머리걸이 좋아졌대요
다음에 또살께용
성**
★★★★★
제이숲 워터팩으로 인해 제이숲 첨알고 팬 됐는데 신제품 나왔대서 믿고 호딱 샀어여 ㅎ 아무래도 신제품이다보니 후기가 없어서 고민도 됐지만,, 하필 또 제가 탈색모라 운명이다 하고 바로 구매!
근데 괜히 걱정한 게 탈색하고 노란색이 넘촌스러워서 스트레스 받았는데 좀 쓰다보니까 확실히 톤이 잡히는 느낌이에여,, 쨍한 노란색도 없어지고? 효과는 눈으로 확인했으니까 계속 써 봐야겠으옇ㅎㅎ
이름도 예쁜 오로라 보색샴푸 제 머리색 살려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윤**
★★★★★
제 머리 기장에 2통이면 충분했어요
일단 사진 순서대로 빠진건데 사진마다 기간이 2주정도 되요.
진짜 잘 안빠지고 빠질수록 주변에서 이쁘다고 얘기해요ㅠ
근데 아쉬운점이 카키색이 보여서..뿌리 탈색하고 다시하려구요.
아 맞다 탈색자주하시는분들 클래식블루 쓰시면 뿌리 단분간 안하셔도 티 안나요ㅋㅋㅋㅋㅋ그래서 했다는건 안비밀
대박 추천템
고**
★★★★★
작년에 반전컬러 사용했었는데 그때도 만족했었어요!!
이번엔 반전컬러인거 모르고 그냥 파랑 원색인줄 알고 샀는데 보라색으로 변하네용!!
후기 안찾아보고 했는데 반전컬러때도 그렇고 항상 성공적이여서 좋아요ㅎㅎ 제이숲 정말 사랑합니다ㅠㅠ 친구들이 머리색 너무 이쁘다고 어디서 했냐고 계속 물어봐서 제이숲에서 구매해서 셀프염색했다고 자랑하고 다녀욯ㅎ 사람마다 결과물은 다르겠지만 저는 매우 만족합니당!
권**
★★★★★
-아일랜드 블루 2통사용-
탈색 2번 후 미용실에서 블루퍼플을 햇는데 그냥 검정이나오고 물이 빠져서 애쉬계열의 갈색이 나왔어요 거기서 탈색을 한번더하고 애쉬+퍼플 계열로 염색하고 그것도 물이 완전히 빠진 상태의 머리에서 했습니다.
머릿결 손상 거의없는거같고 색상 너무너무 맘에 들어요 보라색으로 보는 사람도 있고 파란색우로 보는 사람도 있어요.
주의할 점은 노란색+파란색=초록색이니 초록색이 나올지도 모른다는 걸 알고 계셔야해요!
박**
★★★★★
제 머리 기장은 밑가슴 까지 내려오는 긴 머리에요
모발이 엄청 얇은편이고 숱은 많습니당
헤어팩은 4개 샀는데 처음 9월5일 할때는 3개로 엄청 넉넉히 썼어요 ㅋㅋㅋ
헤어팩이 많이 남아서 머리에 계속 발랐습니당

이주 후 색이 좀 빠져서 샤워하면서 한개남은걸로 머리에 발라두고
10분-15분정도 후 머리 감았어요 !

이주지난 현재는 10으로 따지면 핑크3 살구3 노랑4 정도의 머리색이에요ㅎ

확실히 머리카락은 안상했어요 상했다는 느낌 전혀 안들고
처음 핑크색으로할때는 너무 핑크색같았는데 3일-4일만 지나도 색 자연스럽고 이쁘게 빠지더라구요
처음해본 탈색, 핑크머리 대성공이였슴당 o(?o?)o
이번에 블루로 또 사서 할 예정입니당

best seller top3

김**
★★★★★
[자매쓰님 블로그 후기] 고정력 또한 우수하고 향기도 좋았습니다! 또한 두피와 모발에 자극이 없고 워터타입의 스프레이라 기름지지 않아서 좋았어요 ㅎㅎ 저처럼 데일리로 사용하실...
김**
★★★★★
10일 일요일 주문해서 12일 화요일 잘받았습니다.
반곱슬에 고데기로 세팅하면 금방 풀리는 머리카락입니다ㅠㅠ
항상 외출전에 시간들여 앞머리 열심히 세팅해도,
박**
★★★★★
왼쪽부터 샴푸 전->샴푸 후 젖은 모발->워터팩 도포 후->드라이 후->워터글로우까지 완료한 사진입니다

미니어처로 먼저 사용해보고 너무 좋아서 만원의 행복으로 두개
신**
★★★★★
아이낳고 해어관리를 안해 정말 전체적으로 푸석하고 탈모에...
광고처럼 드라마틱한 변화가 한번에 있는건 아니지만
모든 꾸준히가 중요한거 같아요
최**
★★★★★
이미지 기준으로 왼쪽이 부스터 뿌린거고 오른쪽은 안뿌린거에요! 안개분사라 심하게 젖는느낌도 안들고 부드러워지네요! 펌한지 오래되서 풀린부분이 많거든요 ㅠㅠ 근데 부스터뿌리...
추**
★★★★★
어렸을 때 뭣도 모르고 탈색을 했었는데 그 이후로 머리가 많이 상했었어요ㅜㅜ
거기다가 아침 준비 시간 좀 줄여보겠다고 파마까지 했는데 풀려버려서 머리가 항상 붕~ 뜨고

제이숲 공식몰만의특별한 회원 혜택

  • 3% 적립
  • 웰컴 쿠폰
  • 생일 선물
  • 무료 배송
  • 월간 쿠폰
제이숲 공식몰만의 특별한 혜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