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제이 포맨 이벤트

C/S CENTER

뒤로가기
적립금/쿠폰 문의
  • Q
    적립금 지급은 어떻게 되나요?
  • A
    [상품구매 적립금]
    제이숲은 구매 금액의 3% 적립금으로 지급되며,
    제품 발송 시점으로부터 5일 후 자동 배송 완료 처리된 후, 익일 자동 적립됩니다.(주말, 공휴일 제외)

    [리뷰 적립금]
    글만 있는 리뷰 : 500원
    글 + 택배 또는 제품만 보이게 찍은 사진, 제품 진열 사진 등 : 500원
    글 100자 이상 + 제품 사용 후, 모발 상태 사진 : 1,000원
    글 100자 이상 + 제품 사용 전, 후 모발 상태 사진 : 3,000원
    제이숲은 회원님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여
    추가적인 적립 기회를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적립금 제도]
    * 적립금은 동일한 명의자라도 다른 계정으로 양도가 불가합니다.
    * 적립금으로 결제시 동일 수단인 적립금으로 환불됩니다.
    * 적립금은 현금 전환이 불가합니다.
    * 탈퇴한 회원의 경우 적립금은 자동 소멸됩니다.
    * 적립금의 소멸 기간은 지급일로부터 12개월 이후 자동 소멸됩니다.
    소멸된 적립금은 복구가 불가합니다.

  • Q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 A
    제이숲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다양한 할인쿠폰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회원혜택 보러가기]

    ※ 할인쿠폰 이용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쿠폰의 종류는 정율(%) 할인과 정액(금액) 할인 쿠폰이 있습니다.
    - 쿠폰마다 사용조건 및 적용 상품이 다를 수 있습니다.
    - 각 쿠폰마다 사용 가능한 최소금액이 있으며, 정율(%) 할인쿠폰의 경우 최대 할인 금액이 있습니다.
    - 한 개의 주문에 한 개의 쿠폰 사용을 원칙으로 합니다.

  • Q
    앱설치 쿠폰을 못 받았어요.
  • A
    앱 설치 쿠폰의 경우 한 기기당 한 번만 발급됩니다.
    예를 들어, 여러 개의 아이디가 있으셔도 이미 어플을 다운 받은적이 있거나 어플이 설치 되어있는 상태라면
    어플 설치 후 첫 로그인 했던 아이디에 쿠폰이 발급되어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또한 간혹 네트워크 상의 오류로 쿠폰이 보이지않는 경우가 발생 될 수 있으니
    앱을 종료 했다가 다시 접속 해봐주시기를 권해드립니다.
    위의 경우가 아니라면 제이숲 고객센터(☎031-846-1223) 또는,
    카카오톡 JSOOP 제이숲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 드리겠습니다.
배송후 교환/반품
  • Q
    교환/반품을 하고 싶어요.
  • A
    접수기한 : 상품수령 후 7일 이내 고객센터 또는 게시판으로 접수바랍니다.

    [교환/반품 불가한 경우]
    1. 접수기한을 넘긴 상품이 당사에 도착되었을 경우
    2. 상품의 가치를 훼손한 경우 (사용흔적,오염,스크레치,고의적 훼손 등)

    항목에 해당 될 경우 안내없이 반송(착불)될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교환/반품 배송비]
    CJ대한통운이 아닌 타택배사 이용시 선불로 배송비를 결제해주셔야 합니다.

    교환 : 왕복배송비 5,000원
    ▶ 불량(동일상품) : 무료 / 불량(다른상품으로 교환) : 2,500원

    반품(초기 무료배송) : 5,000원 / 반품(초기 2500원지불) : 2,500원
    ▶ 불량 : 무료

    제이숲으로 도착한 반품상품은 담당자가 꼼꼼히 체크합니다.
    도착후 1-2일이내 신속히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Q
    교환/반품 주소는 어디로 보내나요?
  • A
    CJ대한통운 이용시 : 
    주소지를 추가로 입력하실 필요없이 (☎1588-1255) 으로 전화접수를 하셔서 
    수령받으신 운송장 번호 입력후 픽업 요청해주시면 됩니다.

    타택배 이용시(선불) : 
    양주시 부흥로 1328번길 30-1 제이숲

  • Q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 A
    최초 고객님께서 결제해주신 수단으로 환불가능합니다.

  • Q
    불량/다른상품을 받았어요
  • A
    먼저 불편을 드리게 되어 죄송의 말씀드립니다.
    이경우 보다 정확한 처리를 위해 게시판/상담톡/고객센터(☎031-846-1223)으로 불량부분 또는 잘못받으신 상품의 사진을 찍어 요청해주시면 상담원들이 친절하고 신속한 답변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또한, 불량/오배송으로 교환 및 반품 원하실 경우 제이숲에서 배송비용을 부담합니다.
    하지만 타품목으로 교환하시는 경우 반송 편도 택배비는 제이숲에서 부담하지만 재발송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회원관련 문의
  • Q
    회원 혜택은 무엇이 있나요?
  • A
    구매금액은 회원등급에 반영되며, 월별 다양한 혜택이 주어집니다.
    [제이숲 특별한 회원혜택 보러가기]

  • Q
    회원가입을 해야만 주문이 가능한가요?
  • A
    비회원으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비회원인 경우에는 주문번호로만 주문확인이 가능하시며,
    주문번호가 기억나지 않을경우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가입 후 구매하시면 할인쿠폰 및 적립금 등의 다양한 회원 혜택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 !

  • Q
    회원가입에 제한이 있나요?
  • A
    14세 이상의 회원의 경우 회원 가입이 가능합니다.
    14세 미만의 경우 회사의 정책 및 아동의 개인 정보를 특별히 보호하기 위하여
    만 14세 미만 아동의 회원가입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 Q
    회원 ID는 변경할 수 있나요?
  • A
    고객님의 모든 정보는 변경이 가능하나 회원 ID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ID는 회원가입 시 신중히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회원 ID와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아요.
  • A
    회원 ID나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신 경우에는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페이지를 통해
    회원 ID 및 비밀번호를 찾을 수 있습니다.

  • Q
    회원정보 수정(전화번호, 주소 변경 등)은 어디서 하나요?
  • A
    고객님의 전화번호를 포함한 모든 정보는 로그인 후,
    [회원정보 수정] 페이지에서 확인/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이름변경은 고객센터를 통해 요청해주세요.

  • Q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재가입은 가능한가요?
  • A
    회원 탈퇴는 로그인 후,
    [회원정보 수정] 페이지에서 "회원 탈퇴" 버튼을 클릭하시면 탈퇴가 가능합니다.
    회원 탈퇴 시 적립금 및 쿠폰 등은 즉시 소멸되오니 탈퇴 전 신중하게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가입시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해주신 사항에 따라 탈퇴후 5일까지 보관후 파기됩니다.

    * 회원 탈퇴 후 이전 사용했던 ID는 재가입이 불가능한점 참고바랍니다.
배송문의
  • Q
    어디 택배사로 배송되나요?
  • A
    CJ대한통운으로 빠르고 안전하게 배송됩니다.

  • Q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 A
    영업일 기준 (공휴일/주말 제외) 오후 2시 이전에 결제 완료 건은 당일출고 처리가 이루어지며,
    배송기간은 거주지역에 따라 약 2~3일 정도 소요됩니다.

    오후 2시 이후주문건은 영업일 기준 익일 출고되는점 참고 바랍니다.

  • Q
    배송완료로 확인되는데 택배를 받지 못했어요
  • A
    사고 및 누락 등의 이유로 택배를 받지 못하셨거나,
    고객님이 부재중인 상태에서 택배기사님께서 다른 곳에 맡겨놓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보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운송장 조회상 확인되는 택배기사님께 연락 후 안내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운송장 조회하기]

  • Q
    해외 배송이 가능한가요 ?
  • A
    국내몰에서는 국내 배송만 가능합니다.
    해외배송을 원하실 경우에는 홈페이지의 메뉴 하단의 EN/CN/JP 판매처를 통해
    희망하시는 배송지역 선택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배송전 변경/취소
  • Q
    아직 배송전인데 취소해주세요.
  • A
    주문후 배송작업이 시작되지 않았다면,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
    2시이전으로, 게시판/상담톡/고객센터(☎031-846-1223)로 요청해주시면
    신속히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2시 이후 요청시
    시간/업무량 등의 상황에 따라 처리가 지연되어 발송이 될 수 있습니다.

    1) 입금전 취소는 마이페이지에서 고객님이 직접 취소가 가능하며,
      결제완료 후 취소는 제이숲을 통해 취소신청접수 후 가능합니다.
    2) 최초 결제된 수단으로 환불이 진행되며, 결제수단에 따라 2-5일 소요됩니다.
    3) 무통장 결제시 입금자명/계좌/은행명 함께 안내 부탁드립니다.
    4) 휴대폰 결제 부분취소 요청시 계좌번호 함께 안내 부탁드립니다.

  • Q
    배송전 상품변경/주소지 변경하고 싶어요.
  • A
    오후 2시 이전으로 반영이 가능하여, 변경 원하시는 정확한 주소를 확인하시어
    게시판/상담톡/고객센터로 요청해주세요.
결제/환불 문의
  • Q
    무통장 입금을 했는데, 입금 전으로 확인됩니다.
  • A
    무통장 입금확인은 입금 자동화 시스템으로 진행됩니다.
    입금을 하신 직후 확인이 될 수도 있지만 길게는 1시간 뒤에 확인이 될 수 있습니다.
    입금 후 1시간이 지났는데도 확인이 안되실 경우 아래내용 체크 후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

    1)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다른경우
    2) 과입금 또는 부족입금
    3) 주문서 작성 후 7일이 지나 주문서가 자동취소된 경우
    4) 동일금액의 2건 이상의 주문서가 발생되었을 경우

  • Q
    결제수단을 변경하고 싶어요
  • A
    결제수단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온라인 시스템상 결제방법 변경이 가능하지 않기 때문에 결제방식의 변경을 
    원하시는 고객님은 주문취소 후 재주문으로 진행 가능합니다.

  • Q
    카드/무통장 환불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 A
    [카드결제]
    결제 대행사를 통해 환불 처리되는 부분으로, 영업일 기준 5-7일 후 카드사에서 취소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무통장 결제]
    요청하신 날로부터 1-2일 후 안내해주신 계좌로 환불됩니다.

  • Q
    휴대폰 결제 환불불가 안내를 받았습니다.
  • A
    [부분반품]
    휴대폰 결제방식은 부분취소가 불가능하며, 받으신 상품 중 부분적인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반품하지 않으실 상품을 무통장으로 입금해주시면 휴대폰 결제하셨던 금액을
    전체취소 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전체반품]
    결제한 당월(1~말일)안으로 취소가 가능하며, 
    달이 지날 경우 결제정보가 통신사로 넘어가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당사 내 규정이 아닌, 해당 승입업체(모빌리언스)의 규정사항이니, 참고부탁드리겠습니다.
    1) 예치금환불
    2) 계좌환불(휴대폰 결제 수수료 3.7% + 부가세10% = 총 4.07%를 제한 금액으로 환불)
기타 문의
  • Q
    세트 상품에 있는 제품을 바꿀 수는 없나요?
  • A.
    세트 상품의 구성품은 임의 변경이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 Q
    사은품 변경은 안되나요?
  • A.
    사은품의 경우 지정된 상품으로 일괄 배송처리 되는 부분으로 변경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Q
    샘플을 써 볼 수 있나요 ?
  • A.
    아쉽게도 샘플 제공이 진행되고 있지않습니다.
    고객님들의 성원에 힘입어 더 많은 이벤트와 혜택을 준비 할 수 있도록
    저희 제이숲은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질문하고자 하는 내용이 없으시면?
상품Q&A를 이용하시면 신속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문의하기

1